Press

그라시아스합창단, '크리스마스 칸타타'전국 순회 공연

보도일자 : 2012-11-08

 

[내일신문]

12월 1일 안산문화예술의전당에서 첫 공연

그라시아스합창단이 크리스마스의 진정한 의미를 되새기고 캐롤송의 순수한 맛을 느끼며 한 해를 따뜻하게 마무리를 할 수 있는 ‘2012 그라시아스합창단 크리스마스 칸타타’를 공연한다.

캐롤에 오페라적 요소와 뮤지컬적 요소를 더한 이번 공연은 12월 1일 안산문화예술의전당 공연을 시작으로 25일까지 서울, 부산, 대전, 광주, 전주, 원주 등 전국 18개 도시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칸타타의 1막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는 기쁨을 표현한다. 2막은 2000년 전 베들레헴에 탄생한 예수를 노래하고, 예수 탄생의 진정한 의미를 크리스마스 명곡과 함께 전할게 된다. 3막은 크리스마스에 일어난 작은 소동을 통해 가족간의 사랑을 발견하는 따뜻한 마음을 연주한다. 제4막에서는 바로크 음악의 대표적인 작곡가 헨델의 <메시아> 중 명곡을 선보이며 ‘For Unto Us a Child is Born’(우리를 위해 한 아기 나셨다), ‘Hallelujah’(할렐루야)를 통해 영광과 경배를 표현한다.

이번 공연은 상트페테르부르크 국립음악원의 교수로 있는 ‘보리스 아발리얀’ (Boris Abalyan)의 지휘로 진행된다. 그는 국제 유명 합창콩쿠르의 심사위원을 맡고 있는 등 합창 지휘자로는 세계최고의 권위자 중 한명이다.

한편, 그라시아스 합창단과 오케스트라는 2000년에 창단되어 뉴욕 매디슨 스퀘어 가든 공연을 비롯해 오스트리아 아이젠슈타트 하이든 홀 등 세계적인 무대에서 공연했다. 또한, 명품 음악회인 ‘아티스트 콘서트’와 ‘크리스마스 칸타타’를 해마다 열고 있다.

문 의 : 1899-2199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저작권자ⓒ (주)내일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