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스트

Tenor 우태직 그라시아스합창단 수석 솔리스트

뛰어난 감성과 가창력 그리고 극적 표현력의 소유자로 대중적인 사랑을 받는 성악가다. 특히 그만의 독특하고 아름다운 고음은 많은 음악인들로부터 찬사를 받고 있으며 관객의 마음 깊이 파고드는 호소력 강한 음색이 특징이다.

1막 요셉
베들레헴 출신의 목수. 자신의 약혼자인 마리아가 잉태하자 근심에 빠진다. 하지만 그녀가 성령으로 잉태되었고 아이는 메시야로 오신 임을 깨닫고 함께 호적을 하기 위해 베들레헴을 향한다.
2막 출판사 사장
'내 삶에 1순위는 일! 2순위도 일!'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소유자. 일이라면 자다가도 뛰쳐나오는 진정한 워커홀릭 54세 출판사 사장. 이국적인 외모와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넘치지만 알고보면 허점많은 편안한 인간미의 소유자.

Soprano 최혜미 그라시아스합창단 수석 솔리스트

청아하고 부드러운 음색과 마음 깊은 곳에서 울려나오는 소리로 관객의 마음에 섬세하게 선율을 그려나가는 놀라운 재능의 소유자다. 그녀의 노래는 듣는 이들의 마음을 더 밝은 세계로 승화시키며 청중을 매료시키고 있다.

1막 마리아
요셉과 정혼한 여인. 성령으로 그리스도를 잉태하게 된다. 많은 어려움들이 찾아 오지만 하나님의 뜻이 자신에게 이루어질 것을 믿는다
2막 제니
‘아빠를 위해서라면 테디도 아깝지 않아…’ 상큼, 발랄! 모두에게 사랑받는 6살 공주님. 하지만 제니가 꿈꾸던 아빠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는 이루어 질까?

Bariton 박경수

부드럽고 따뜻한 음색을 가진 바리톤. 강한 중음 속에서도 그의 음악은 섬세하며 풍부한 감성이 더해져 듣는 이의 가슴을 터치한다.

1막 동방박사
메시야의 탄생을 알리는 별의 인도를 받아 긴 여정을 떠난다. 유대인의 왕으로 나신 이를 찾아 왕궁으로 향하고 그 소식으로 온 성이 소란에 빠진다.
2막
'Be on time! 시간은 금이고, 마감시간은 생명이야!' 테이트 출판사의 워커홀릭 37세 편집부장. 냉철한 판단력과 철두철미한 마인드로 성공을 거둬온 실력자. 성공을 위해서는 모든 것을 외면해 버린 야심가. 하지만 그런 그에게도 가난한 작가 지망생이었던 젊은 시절이 있었는데…

Soprano 박진영 그라시아스합창단 수석 솔리스트

‘영혼의 메신저’로 잘 알려진 아름다운 목소리, 선천적인 음악성, 뛰어난 배우적 기질, 화려한 무대 매너 등 모든 것을 갖춘 소프라노이다. 호주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매디슨 스퀘어 가든 등 국내 . 외 곳곳에서 솔리스트로 활동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1막 목자
이스라엘에서 가장 천한 신분이며 들판에서 양을 돌보며 외롭게 살아간다. 그런 그들에게 가장 먼저 메시야 탄생을 알리는 큰 기쁨의 소리가 들려온다.
2막 델라
‘아빠는 너를 제일 사랑한단다, 앤드류’ 길고 아름다운 머릿결로 모든 이들의 사랑과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던 여인. 신중함과 지혜를 갖춘 앤드류와 제니의 엄마다.

Soprano 이수연

꾸밈없이 맑은 소리를 지닌 소프라노다. 그녀가 내는 밝고 깨끗한 음색은 듣는 이들에게 기쁨을 선사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시원하게 이끌어 주는 힘이 있다.

1막 목동
목자 할아버지를 따라 온 목동. 어릴 때부터 양떼와 들판에서 살았다. 할아버지에게 들은 이야기를 통해 메시야가 오실 때를 기다린다.
2막 앤드류
크리스마스를 손꼽아 기다려온 개구쟁이 9살. 길거리 퍼레이드를 보고 뛰어나가 놀고 싶은 마음은 굴뚝 같지만 크리스마스 만큼은 아빠와 함께 하고 싶은 마음에 참고 기다린다. 하지만 자신보다 일에 빠진 아빠를 구하고 싶은 마음에 제니와 계획을 하는데…